- 테이블명: 학생 - 필드명: 이름
( 괄호 )은/는 인터넷을 통해 디바이스 간에 사설 네트워크 연결을 생성하며, 퍼블릭 네트워크를 통해 데이터를 안전하게 익명으로 전송하는 데 사용된다. 또한 사용자 IP 주소를 마스킹하고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수신 권한이 없는 사람이 읽을 수 없도록 한다.
| 속성 | 설명 |
|---|---|
| (가) | 일정 시간 내에 애플리케이션이 처리하는 일의 양 |
| (나) | 애플리케이션에 요청을 전달한 시간부터 응답이 도착할 때까지 걸린 시간 |
| (다) | 애플리케이션에 작업을 의뢰한 시간부터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걸린 시간 |
| 자원 사용률 | 애플리케이션이 의뢰한 작업을 처리하는 동안의 CPU 사용량, 메모리 사용량, 네트워크 사용량 등 |
[조건] 학생 테이블을 참조하는 다른 VIEW나 제약 조건까지 모두 삭제되어야 한다. 단, 용어의 대·소문자는 상관하지 않는다. *************************************************************************************** DROP VIEW 학생 ( )
public class Test{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int i=0;
int sum=0;
while (i<10){
i++;
if(i%2==1)
continue;
sum += i;
}
System.out.print(sum);
}
}
( )은/는 복잡한 시스템을 개발하기 쉽도록 클래스나 객체을 조합하는 패턴에 속하며, 대리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 내부에서는 객체 간의 복잡한 관계를 단순하게 정리해 주고, 외부에서는 객체의 세부인 내용을 숨기는 역할을 한다.
○도메인 ○차수 ○속성 ○튜플 ○디그리 ○카디널리티 ○릴레이션 스키마 ○릴레이션 인스턴스
#include
struct good {
char name[10];
int age;
};
void main(){
struct good s[] = {"Kim",28,"Lee",38,"Seo",50,"Park",35};
struct good *p;
p = s;
p++;
printf("%sn", p-> name);
printf("%sn", p-> age);
}
#실행결과 x, y의 값을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 5 10 x의 값: 5 y의 값: 10
public class Conv{
public Conv(int a) {
this.a = a;
}
int func() {
int b =1;
for (int i=1; i<a; i++){
b = a * i + b
}
return a +b;
}
int a;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Conv obj = new Conv(3);
obj.a=5;
int b = obj.func();
system.out.print(obj.a + b);
}
1. 오류가 발생하기 전까지의 사항을 로그(log)로 기록해 놓고, 이전 상태로 되돌아간 후 실패가 발생하기 전까지의 과정을 재실행한다. 2. 로그를 이용하여 오류와 관련된 내용을 취소하여 복구한다.
조건
- 컬럼의 값이 문자열일 경우 작은 따옴표 (' ')를 표시하시오.
- SQL 마지막에 세미콜론(;)은 표기하지 않아도 관계 없습니다.
고객의 요구사항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일정한 주기를 반복하면서 개발하며 고객에게 시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요구사항이 정확하게 반영되고 있는지 점검한다. 폭포수 모형에 대비되는 유연한 방법론으로 비교적 소규모 개발 프로젝트에서 각광받고 있는 개발 방법론이다.
귀하는 IT회사의 보안관제실에서 근무하고 있다. 정보시스템 운영 중 자연재해나 시스템 장애 등의 이유로 대고객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이를 대비하여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한다.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은 ( )와 복구 목표 시점(RPO)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정해야 한다. ( )는 “비상사태 또는 업무중단 시점으로부터 업무가 복구되어 다시 정상가동 될 때까지의 시간” 을 의미하고 복구 목표 시점(RPO)는 "업무 중단 시 각 업무에 필요한 데이터를 여러 백업 수단을 이용하여 복구할 수 있는 기준점"을 의미한다.
디자인 패턴 중 ( ) 패턴은 반복적으로 사용되는 객체들의 상호작용을 패턴화한 것으로 클래스나 객체들이 상호작용하는 방법이다. 알고리즘 등과 관련된 패턴으로 그 예는 Interpreter, Observer, Command 가 있다.